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해바라기 명소(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보롬왓)

by 827billion 2025. 2. 22.

해바라기 사진
해바라기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해바라기 바다에 펼쳐진 꿈결 같은 풍경

제주도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은 제주특별자치도에 아름다운 해바라기 농장으로, 할당이 가능한 넓은 들판에 끝없이 노란색 해바라기 꽃밭이 돋을 곳입니다.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은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명백하게 빛나는 해바라기의 황금빛 빛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사진작가들이 좋아하는 명소입니다. 특히 7월과 8월에는 해바라기가 햇빛을 따라 고개를 돌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농장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집니다. 관광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디에나 사진 존이 위치해 있고,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꽃들도 함께 사진을 찍으면 더욱 더 즐거운 풍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농장에서는 해바라기 관련 상품도 판매하며, 자연 실습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제주도의 푸른 바람과 함께 해바라기 꽃밭을 거닐며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은 가족 단위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입장료는 저렴한 편이며, 방문하기 전에 개화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산일출봉과 가깝게 함께 여행 코스로 묶어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은 제주도의 경우에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해바라기 명소

불만파두리 항몽유적지는 제주특별자치도 애월읍에 속한 고려 시대 삼별초의 항몽을 기리는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이곳은 삼별초가 1270년부터 1273년까지의 활동에 사냥의 운동던전을 확장하는 장소로, XP 성곽과 전투 리소스가 남아있어 가치를 더합니다. 하지만 항파두리는 단독 전쟁이 아니라 사계절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소유하는 곳에서만 명성을 얻었습니다. 특히 흥미로운 것은 황금빛의 해바라기들이 짝 피어나는 곳입니다. 이것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됩니다. 푸른 제주 하늘 구성원 해바라기 밭은 독립의 고즈넉한 구성원과 조화를 이루며, 부모들과도 같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바라기뿐만 아니라 계절마다 하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들꽃과 나무들이 상위로워 더욱 더 자연경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유일무이한 진열관에는 삼별초의 항전 역사와 고려 시대의 군사 전략을 배울 수 있고, 독점 사용 가능 무기와 생활 도구가 전시되어 있어 배경을 더욱 인기있는 명소 입니다. 항파두리는 자연과 역사를 공유하는 원시 공간을 넘어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삼별초의 정신을 다시새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해바라기가 만개 하는 것은 역사의 의미를 되새기며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많은 추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족 단위 관광객부터 역사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곳입니다. 제주도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만들어줍니다.

보롬왓: 바람과 꽃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공간

보롬왓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고립된 아름다운 자연 농원으로, 사계절이라고 다양한 꽃으로 유명합니다. '보롬 왓'이라는 이름은 제주어로 '바람이 부는 들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름처럼 넓은 들판 위로 제주도의 맑은 하늘과 푸른 바람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서부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식물이 피어나서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해바라기와 메밀꽃 가을에는 핑크몰리로 유명합니다. 자연 속에서 꽃을 피우며 아름다운 보롬 왓은 감성적인 분위기로 인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롬 왓에서는 단순하게 꽃을 꽂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서 십대들은 자연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농장 내에는 직접 재배한 작물을 활용한 카페도 운영을 하고 있으며, 제주산 천연 자재를 활용한 즐길 수 있는 사과와 카페를 나눌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곳의 라벤더 라테와 보롬 왓에서 직접 키운 허브를 활용한 차는 많은 크리스마스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농장 내에는 다양한 동물들도 함께 생활하고 있어서 가족들에게도 좋은 나들이 장소로 남아 있었습니다. 자연과 독특한 감성으로 결혼식 촬영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많고,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제주도의 또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보롬 왓은 계절마다 매혹적이어서 한 번 방문하면 또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됩니다. 성산일출봉과 임의 위치에 있어서 제주도 동부 여행 코스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 속에서 사랑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주도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